베이글쿠폰 후기 (지나) > 쿠폰이벤트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53fb954712b3bcee1ea51928ceae708c_1589469433_7409.gif

베이글쿠폰 후기 (지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내 댓글 13건 작성일 21-04-08 20:26

본문

​★쿠폰이벤트 후기작성시 제목에 매니저/관리사 명 필히 입력바랍니다★



1. 업소명 : 베이글


2. 위치  : 동구(남구,북구 이런식으로 구만입력)


3. 방문일시: 4.8


4. 메니져 예명 : 지나


5. 콩가격 : 5+포3


6. 쿠폰가격 : 4


7. 한줄평 : 안본사람 손! 당장예약!


- 추천/비추천, 재방문%, 마인드, 스킬, 등등 한줄로 요약


8. 내용 : 먼저 좋은 이벤트에 항상 힘써주시는 사장님과 운영진에 감사 드립니다.

 베이글에 전화해서 당첨사실을 알리고 포인트 사용도 알렸습니다. 그리고 a코스 물어보니 쿨하게 승낙하십니다. 만원의 행복이라니 이런걸 두고 말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사장님의 쿨함에 감동 c코스로 변경 예약잡고 갑니다.

 예약시간에 사장님과 잠깐의 미팅 후 올라 갑니다. 노크 후 문이 열리는데 훠우!여태 봤던 태국 매니저들중 탑 오브 탑 입니다. 일단 이쁘고 몸매 좋습니다. 입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습니다. 샤워 하려니 혼자 하라는군요. ㅜㅜ

이부분은 조금 아쉬었습니다. 샤워하고 나오고 약간의 대화와 함께 서비스 들어옵니다. ㅋㅅ부터 시작해서 정성스럽게 립서비스 들어오네요.

달궈질 대로 달궈진 동생에게 고무장갑 쒸우고 ㅇㅅ으로 시작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다 이리저리 자세 변경하며 ㅋㄹ도 살살 만져주며 반응 봅니다.

ㅅㅇㅅㄹ나 반응 좋습니다. 연기가 아님을 확인 후 폭풍모드 돌입 ㄷㅊㄱ로 발사!

1차전 후 휴식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 공격들어옵니다. 공방의 시간을 거지며 저의 패배. 그리고 홀로 샤워후 퇴실.

총평 : 이뻐서 모든게 다 좋다. 혼자 샤워해도 좋다. 조임도 좋고 웃는 얼굴도 좋다. 굿!

업체프로필 바로가기

댓글목록

토도최고님의 댓글

토도최고 작성일

잘보고가요

대구가자님의 댓글

대구가자 작성일

ㅎㅎ

이반장님의 댓글

이반장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마사지중독님의 댓글

마사지중독 작성일

ㅈㅂㄱㄱㄴㄷ

김태평님의 댓글

김태평 작성일

ㅈㅂㄱㄱㅇ

Seegio님의 댓글

Seegio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으샤으샤님의 댓글

으샤으샤 작성일

사진 보니깐 이쁘네용 부럽당~

이봐자니님의 댓글

이봐자니 작성일

ㅈㅂㄱㄱㅇ

오피오피짱님의 댓글

오피오피짱 작성일

잘보고가요~

즐거운정보님의 댓글

즐거운정보 작성일

잘보고가요

카라오케인님의 댓글

카라오케인 작성일

잘보고가요

어그로핑퐁님의 댓글

어그로핑퐁 작성일

ㅈㅂㄱㄱㅇ

김스태호님의 댓글

김스태호 작성일

잘보고감요

쿠폰이벤트후기 목록
번호 업종 업소명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2 오피스텔 김비서 박댈 97 04-13
201 오피스텔 Devil`s Den
데빌스덴 아영
N새글H인기글 +10
프림파이 105 04-13
200 오피스텔 Devil`s Den
Devil's Den
H인기글 +11
아이유비 238 04-12
199 오피스텔 개츠비
개츠비 애나후기
H인기글 +10
애무부장관 181 04-12
198 오피스텔 베이글
베이글지윤
H인기글 +9
알려만주소 159 04-11
197 오피스텔 베이글 일구 209 04-11
196 건마 코스프레 야구하는슈렉 267 04-09
195 오피스텔 네이버 김태평 118 04-09
194 오피스텔 옹달샘
옹달샘 나미 후기
H인기글 +14
아이라도 185 04-09
193 건마 코스프레
코스프레
H인기글 +11
탁구짱 219 04-08
192 오피스텔 Devil`s
데빌스덴 아영
H인기글 +14
이럭남 245 04-08
열람중 오피스텔 베이글 인내 188 04-08
190 오피스텔 캐슬 즐거운정보 311 04-07
189 오피스텔 Devil`s Den 오성봉공 283 04-06
188 오피스텔 위너 야행성 285 04-06
게시물 검색